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뭉치면 혜택이 펑펑" edm유학센터 착한 친구소개 이벤트 실시



"뭉치면 혜택이 펑펑" edm유학센터 착한 친구소개 이벤트 실시

어학연수 준비생 소개해주면 기본혜택 대비 최대 4배 추가혜택 증정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오는 8월 31일까지 어학연수 준비생이 친구를 소개할 경우 기본혜택 대비 최대 4배의 혜택을 주는 '착한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방학을 맞아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친구에게 edm유학센터를 소개하는 고객에게는 감사지원금(10만원 상품권)과 10만원 상당의 우정패키지(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영화예매권 등 포함)가 주어진다.
 

 

또 친구와 함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24주 이상 등록시 20만원, 36주 이상 등록시 3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지는 기본혜택에 더해 친구 숫자에 따라 추가혜택이 풍성해진다. 친구 1명과 함께하는 경우에는 장학금 40만원, 아이패드 미니2 16GB, 백화점 상품권 40만원이 제공되며 친구 2명과 함께하는 경우엔 장학금 60만원, 아이패드 미니2 32GB, 백화점 상품권 60만원의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와 국내 전 지사에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친구와 함께 좀더 금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edm유학센터에서 친구와 함께 어학실력도 쌓고 혜택도 누리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이 있는 알찬 방학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