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키나와 풀빌라에서 누리는 '특급' 서비스



여행/레저

    오키나와 풀빌라에서 누리는 '특급' 서비스

    • 2014-06-23 10:42

    미야코지마의 시기라 리조트 ②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의 하와이'라는 애칭을 가진 오키나와 미야코지마는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섬이다. 맑은 물과 섬 전체를 둘러싼 산호초가 아름다워 미야코지마를 찾는 여행객의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미야코지마에 위치한 시기라 리조트는 더 시기라, 리조트빌라 브릿사,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아라만다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인 프리미엄 프라이빗 호텔이다.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세련된 리조트 호텔로 5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의 객실로는 풀빌라 로얄스위트, 풀빌라 라군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시기라 오션스위트, 프리미엄하우스가 있다.

    객실에 프라이빗 풀장이 갖춰진 풀빌라 객실은 총 85개이며 그 중 15개의 로얄스위트 객실은 코테지타입의 객실로 지어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일본에 있는 풀빌라는 대부분 소인은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라만다를 비롯한 시기라 리조트의 풀빌라는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 아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여행지로도 좋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또한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에 머무는 투숙객의 경우 황금온천이라 불리는 미야코지마의 온천과 골프장 등 시기라 리조트 내의 시설을 이용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항에서 호텔까지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식 룸서비스, 아라만다 라운지, 전용카트 등도 이용 가능하다.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미야코지마 풀빌라 아라만다 프리스타일 5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259만9000원(유류세 13만9000원)부터며 시기라 베이사이드스위트 아라만다(풀빌라 라군 스위트) 2일 숙박권과 조식 2회 외에도 일본항공(JAL) 김포~도쿄하네다 왕복 항공권, 일본 트랜스오션 에어 도쿄하네다~미야코 왕복 항공권, 도쿄 프린스 호텔 2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한다.

    취재협조=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