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직무스터디 스타트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직무스터디 스타트

 

최근 직무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기업들의 채용 경향에 직무역량을 어떻게 키워야 할 지 난감해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많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좋은일연구소(cafe.naver.com/goodlab)가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직무스터디 중심으로 운영되어 참가자들이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직 선배와의 대담을 통해 대외적으로 경험하기 힘든 생생한 직무 정보를 접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직무스터디는 ▲기획 ▲홍보·PR ▲마케팅 세 가지 직무로 진행하며 현직 선배와의 대담, 미션 수행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한다. JOB챌린지 활동기간은 7~8월 두 달이며 8주 동안 직무스터디 과정을 모두 수료하고 미션 프로젝트를 완수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이루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 넥서스7을 증정하며 스마트러닝 잡코리아U의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가자만을 위한 전문가의 일대일 취업컨설팅과 입사지원서 클리닉, 잡코리아 명예사원증 등의 혜택이 마련된다.

JOB챌린지 참가신청은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를 통해 접수 받는다. 개인 프로필 작성과 포트폴리오를 등록한 후 ‘좋은일연구소’ 웰던투의 지원접수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는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24258)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