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JYP 콘서트, 亞 3개국 개최…역대 최대 규모

    • 0
    • 폰트사이즈

     

    JYP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패밀리 콘서트가 개최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9일, 1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4 JYP 네이션(NATION) ‘원 마이크(ONE MIC)’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0년 JYP NATION ‘팀플레이(TEAMPLAY)’와 2012년 JYP NATION 콘서트 이후로 2년 만이다.

    JYP 콘서트는 서울에 이어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일~7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 1체육관에서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는 콘서트 타이틀 ‘원 마이크’가 상징하듯 마이크 하나로 JYP의 소속 아티스트들을 연결한다는 의미다. 관계자는 “JYP의 아티스트들이 하나의 팀으로 열정 넘치는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는 각오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처음으로 ‘JYP 네이션 콘서트’에 합류하게 된 백아연, 15&, 갓세븐(GOT7) 등 신인 가수들을 비롯해, 일본에서 도쿄돔 및 아레나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킨 2PM, 성공적인 솔로 복귀를 한 선미, 미쓰에이, 2AM 그리고 수장 박진영까지 최대 규모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NATION 콘서트인 만큼 팬들에 기대에 부흥하는 멋진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