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닷컴, 모바일앱 리뉴얼…개인화된 맞춤서비스 제공



롯데닷컴, 모바일앱 리뉴얼…개인화된 맞춤서비스 제공

슬라이드 메뉴 보기, 바로주문 버튼, 스마트페이 등 빠른 서비스 구현

롯데닷컴 모바일앱 리뉴얼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앱을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더욱 간소화된 사용자 위주의 인터페이스(UI)로 빠르고 개인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소한의 터치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동선을 최소화 했다.

롯데닷컴 앱 메인화면에서 화면 좌측 상단을 클릭하면 카테고리와 브랜드 메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다. 또 즐겨찾기를 통해 평소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카테고리나 브랜드를 등록 할 수 있다.

또 모바일의 특성상 스크롤이 길어지는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페이지 상단까지 다시 올라갈 필요 없이 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바로주문' 버튼을 신설했다.

검색시스템 역시 개선됐다. 여기에 빠른 결제서비스인 '스마트페이(Smart Pay)'를 적용, 주문부터 결제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개인화 서비스' 역시 눈여겨 볼 만 하다. 롯데닷컴 앱에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품만 소개하는 '핫이슈' 코너를 마련했다. '전체', '남성', '베이비 맘' 등을 선택할 수 있어 관심분야의 상품을 쉽게 볼 수 있다.

'상품 리스트' 정렬방식 또한 리스트형, 타일형, 갤러리형 등 본인이 보기 편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새로 추가된 '하나로 보기' 기능으로 상품을 크게 볼 수 있어 모바일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