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소, Mnet '뜨거운 순간 xoxo, EXO'로 컴백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엑소, Mnet '뜨거운 순간 xoxo, EXO'로 컴백

    뉴스듣기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케이블채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그들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뜨거운 순간 xoxo, EXO(엑스오엑스오, 엑소)'를 통해 고스란히 전파를 타는 것.

    'xoxo, EXO'는 엑소의 컴백부터 활동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목 중 'xoxo'는 'Hugs and Kisses'를 의미하는 약어로, 사랑하고 싶은 엑소 멤버 12명을 의미한다. 무대 밖 엑소의 리얼한 모습은 물론 밀착 동행 취재를 통해 일본, 중국 등 세계를 넘나드는 그들의 글로벌한 활동 모습과 멤버 12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엑소의 신곡 컴백 무대와 컴백쇼,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방송해 팬들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Mnet이 10일 공개한 'xoxo, EXO'의 첫 티저 영상(http://youtu.be/aQ3dSSNthj4)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짧은 영상 속 그들의 리얼하고 꾸밈 없는 모습에 국내외 팬들은 "엑소 오빠들 많이 기다렸습니다", "엑소와 엠넷 리얼리티의 만남이라니! 기대만발!", "본방, 재방 다 사수할거에요!" 등 다양한 응원의 글을 보내고 있다.

    제작진은 "2014년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쁜 아이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엑소의 컴백 스토리와 글로벌한 활동 모습이 모두 공개될 것"이라며 "더욱 왕성한 활약상으로 세계의 모든 시선이 엑소에게 집중되는 그 뜨거운 순간을 'xoxo,EXO'가 시작부터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