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Nocut_R]
[7월 16일 DMB 노컷연예뉴스]대한민국 국민들의 휴가를 책임지느냐 단 하루의 휴가도 없었던 브라운 아이드 걸스! 그녀들이 작년에 이어 올 여름도 아주 시원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경쾌한 리듬이, 듣으면 시원해지는 브라운아이드 걸스의 오아시스! 발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쿨의 이재훈씨의 음색까지 들어가 더욱더 시원해진 오아시스! 그런데, 브라운아이드걸스! 좀 많이 예뻐진 것 같은데요!
작년 여름 다가와서라는 가슴 아픈 발라드로 가요계에 문을 두드린 브라운 아이드걸스! 솔알엔비 힙합이라는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장르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하지만 그때랑 지금이랑 음악색깔이 너무 다르죠!
씨야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 모두 실력파 여성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제주도에서 촬영된 너무도 발랄하고 프리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오아시스 뮤직비디오! 하지만, 촬영할 때 아주 고생 많이 했다고 합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가 모인지도 언 4년! 단 한번도 오랜시간 떨어져 본적 없는 4명 멤버 모두가 각별한 사이임를 자랑했는데요.
여름햇살같이 따사롭고, 뜨거운 브라운 아이즈 걸스의 네 멤버들! 올여름! 그녀들의 노래가 얼마나 시원하게 해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