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1
3년 여 만의 복귀를 앞두고 있는 가수 박효신을 테마로 만든 향수가 선을 보인다.
향수를 만드는 조향사를 소재로 만들어진 외화 ''''향수''''의 홍보 행사의 일환으로 박효신을 위한 향수가 만들어지는 것.
''''향수''''의 수입사인 누리픽쳐스 측은 오는 1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릴 영화 ''''향수''''의 일반 관객 대상 시사회 자리에서 이 ''''박효신 표 향수''''를 선보이고 전달하는 행사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박효신이 영화 ''''향수''''의 국내 홍보용 영상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한 것이 인연이 돼 이같은 행사가 기획됐다.
이날 시사회에 참석할 향수 브랜드 ''''에스쁘아''''의 조향사들은 직접 박효신 만을 위한 단 하나의 향수를 제작했으며 박효신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효신은 새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인 ''''사랑은 추억을 닮아''''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공개했지만 영화 ''''향수''''의 원작 소설에 대한 애정으로 영화 ''''향수''''를 테마로 한 뮤직비디오 버전을 따로 제작 중이다.
여인의 매혹적인 향기를 간직하고 싶은 욕망을 지닌 한 조향사의 이야기를 그린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향수''''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