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설 연휴 ''채널 톱''

    3

     

    일본 심령마술 대가 닥터 레옹

    ●닥터 레옹의 매직쇼 기적2 /SBS 17일 오후 6시30분

    설날을 맞아 한국을 찾아온 일본 심령마술의 대가 닥터 레옹. 손으로 수조를 뚫는가 하면, 목을 관통하는 사탕, 명함을 뚫는 동전 마술 등으로 지난해 추석에 많은 한국인을 놀라게 했던 그가 좀 더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마술을 선보인다.

    벽에 붙어 있는 그림에서 진짜 와인이 나오고, 거울 속에서 귤이 나오는 마술 등 시공을 초월하는 마술의 현장을 체험하게 된다.

    SS501, 소방차 댄스 선봬

    ●빅스타 가요 청백전/ MBC 19일 낮 12시45분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옛 인기가요와 트로트를 재연하며 라이벌 대결을 펼친다! 지난해 12월 MBC 창사특집쇼 ''가요 45년 라이벌 쇼''를 통해 H.O.T의 ''캔디''를 완벽 재연해 화제를 모았던 빅뱅이 이번에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에 도전, 다시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SS501은 소방차의 ''그녀에게 전해주오''를 부르며 소방차의 댄스와 노래를 완벽 재연하고, 라이브의 여왕 인순이도 후배가수 박진영의 ''날 떠나지 마''를 열창할 예정이다.

    4

     

    일상 속에 숨겨진 요지경 세상

    ●썬데이 서울/ SBS 17일 밤 11시55분

    영화의 모티브가 된 잡지 ''썬데이서울''이 평범한 사람들의 중산층을 향한 욕구들로 취재파일을 채워나가면서 옐로 저널리즘의 전설이 되었듯이, 영화 ''썬데이 서울''도 일상의 숨겨진 요지경 속을 펼쳐보이며 웃음과 반전을 선사한다.

    다소 엉뚱하지만 상상력이 넘치는 에피소드들로 연결된 옴니버스 영화다.

    남극의 생생한 자연환경 체험

    ●HD 남극 대기행/ KBS 1TV 18일 밤 10시20분

    남극은 한반도의 62배이자 중국의 1.4배나 되는 거대한 대륙이자 지상에서 유일하고 독특한 자연환경을 가진 미지의 땅이다.

    바로 그 중심에 자신이 물고기라고 착각하며 살아가는 펭귄들이 있다. 또 남극체험단을 중심으로 세종기지의 역할과 미래를 재조명한다.

    국제적으로 높아진 세종기지의 위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여 ''희망의 한국인상''을 드높인다. 1부 ''젠투펭귄과 그 적들'', 2부 ''남극에서의 30일''을 통해 남극의 생생한 자연환경을 체험해 보자.

    {IMG:4}세계를 사로잡은 우리의 매운맛

    ●辛한류, 한국의 매운맛/ KBS 2TV 19일 오전 8시10분

    새롭게 한류를 이어가는 한국음식. 특히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한국의 매운맛! 세계 곳곳으로 퍼져가는 한국의 매운맛을 찾아 미국, 일본, 중국으로 떠났다.

    멕시코, 인도의 매운 맛을 즐기던 미국인들이 한국의 매운맛에 도전하고 있다.

    한국의 매운바람이 부는 미국 뉴욕의 맨해튼 거리. 수많은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는 떡볶이에서 비빔밥, 김밥, 김치전까지 인기 만점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