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영국 여성들이 런던 한복판서 올누드 펼친 까닭은?

    • 0
    • 폰트사이즈

    케이블 ''올리브 네트워크''네이키드 프로젝트 19일 첫 방영

    ASD

     

    영국의 평범한 여성들이 런던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대형 건물 외벽에 누드를 공개했다.

    누드를 공개한 여성들은 완벽한 S라인의 미인들이 아니다. 오히려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일반적인 사회 활동도 꺼려했던 이들이다.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길래 숨기고만 싶었던 자신의 누드를 일반 대중 앞에 공개하게 된 것일까?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 네트워크''에서는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여성들이 성형수술, 다이어트 없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삶의 획기적 변화를 주도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 ''네이키드 프로젝트''(원제: How To Look Good Naked)를 19일부터 매주 월· 화에 방송한다.

    ''네이키드 프로젝트''에서는 자신의 체형에 불만이 많은 여성 지원자를 매회 한 명씩 선발하여, 4주에 걸쳐 영국의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곡 완(Gok Wan)의 심층적인 패션노하우를 전수한다. 그리고 지원자가 몸매에 자신감을 갖고, 대중 앞에 누드를 공개할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간다.

    ''네이키드 프로젝트''의 특징은 여성들의 자신감을 회복시킨다는 점. 자신을 비하하며 실제보다 못생기고 뚱뚱하다고 생각하던 여성지원자는 컴퓨터 몸매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자신과 똑같은 싸이즈의 여자 찾아보기 등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자신의 몸매를 객관적으로 직시하고,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게 된다.

    이 과정에서 본인의 아름다움을 발견한 여성 지원자는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깨우치고, 런던 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누드를 공개하게 된 것.

    ''네이키드 프로젝트''는 매버릭 텔레비전에서 제작, 영국의 ''''채널4''''에서 2006년 론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 현재 그 인기에 힘있어 시즌2가 60분물로 확대되어 제작 중에 있다. 진행자인 곡 완(Gok Wan)은 수많은 유명인, 세계적인 사진작가들과 함께 작업을 해왔던 영국의 인기 스타일리스트로,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 지원자들의 화려한 변신시켜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동명의 책을 발간해 인기몰이를 성공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