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니퍼 로페즈,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100인''에 선정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해외 연예

    제니퍼 로페즈,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100인''에 선정

    • 2007-01-05 11:53
    뉴스듣기

    가수 영화배우 이어 사업가로도 활약...안토니오 반데라스, 리키 마틴 등과 함께 리스트 올라

    가수, 영화배우에 이어 사업가로도 활약하고 있는 톱스타 제니퍼 로페즈(38)가 히스패닉 사회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100인''에 선정됐다.

    4일(현지시각) AP통신은 로페즈가 ''피플 예스빠뇰(People Espanol)'' 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100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고 전하며 로페즈가 이 잡지의 2월호 표지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로페즈는 "다른 사람에게 본보기가 된다는 것은 내가 하는 일 가운데 큰 부분을 차지한다"라며 "예술가로 그리고 한 개인으로 성장하면서 내가 하는 모든 일이 결국 내 뿌리를 향하고 있음을 깨달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로 연예활동을 시작한 로페즈는 영화 ''셀레나'',''러브 인 맨하탄'',''페펙트 웨딩'' 등 할리우드에서 제작한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로페즈는 "내가 벌여놓은 일을 볼 때 마다 스스로 ''내 안에 이렇게 많은 능력이 있는 줄 몰랐네!''라며 놀라곤 한다"라며 "내가 이뤄낸 성과를 축하할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가수에서 영화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혀온 로페즈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향수를 시작으로 의류와 보석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지난 2005년 한 해 3억달러(약 2천8백억원)에 달하는 수입을 벌어들이기도 했다.

    미국의 저명한 시사주간지 ''타임(TIME)'' 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신화를 일궈낸 그녀의 능력을 인정, 로페즈를 2005년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계 미국인 25인'' 가운데 한 명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에 발표된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100인'' 리스트에는 로페즈 이외에도 영화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에바 롱고리아, 셀마 헤이엑과 가수 카를로스 산타나, 리키 마틴, 샤키라 등이 포함됐다.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