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 일반

    이효리 동창 서동배, ''친구 잘 뒀네''

    • 0
    • 폰트사이즈

    이효리 유재석과 함께 KBS 2TV ''해피투게더-프렌즈'' 진행 나서

    서동배이효리

     

    지난달 2일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KBS 2TV ''해피투게더-프렌즈''에 등장한 이효리의 초등학교 동창 서동배씨가 또 다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이번엔 혼자가 아니라 서씨의 여자친구와 함께 나온다.

    서씨는 이효리가 MC 복귀 신고식을 치르게 될 ''해피투게더-프렌즈'' 1주년 특집편(5월 4일 방송)에 등장해 친구 이효리에게 여러 가짜 여자친구들 가운데 자신의 진짜 여자친구를 찾게 할 예정이다.

    서씨는 당시 방송에 나와 "여자친구가 이효리보다 예쁘다"고 수줍게 말하는 등 애인과의 애정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어수룩하면서도 재치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방송 당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유명세를 탔다.

    서씨는 이로서 ''동창 이효리'' 덕에 두번이나 방송에 출연하게 된 물론 ''예쁜'' 여자친구까지 시청자들에게 공개할 기회를 얻게 됐다.

    ''해피투게더-프렌즈'' 1주년 특집편에서는 ''서동배 여자친구 찾기'' 이벤트 외에도 탤런트 이영하 등 그동안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들이 자신이 찾은 친구와 함께 출연한다.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송분을 선정해 ''베스트 프렌즈''로 공개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이효리는 그간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MC 제의가 들어 왔지만 고사해 오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3년만에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로 다시 복귀하게 됐다. 이효리는 2002년 4월부터 2003년 10월까지 신동엽과 함께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의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스타들이 등장해 자신의 초등학교 친구를 찾는 ''해피투게더- 프렌즈''는 지난해 5월 5일 첫 방송 이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 4월 말에 열리는 스위스 골든 로즈상 리얼리티 부문 본선에도 진출한 상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