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왁스뮤지엄(www.63.co.kr)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단장했다. 2009년 7월 오픈이래 첫 리뉴얼이다.
먼저 63왁스뮤지엄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던 '명예의 전당관'이 '슈퍼스타관'으로 변경됐다. 기존에는 역사적인 위인들이 초입에 전시돼 있어 숙연한 분위기 속에 관람이 가능했다면, 이제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화려한 공간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원조 반항의 아이콘이자 고독한 눈빛의 소유자 '제임스 딘'과 함께 실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가 전시되어 주목을 끈다.
또한 '세계의 크리스마스 관'에서는 유럽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풍경에 젖어들고, 최첨단 호러 컨텐츠로 무장한 '공포의 대저택'에서는 극강의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순 전시형태에서 벗어나 스토리 텔링 기법을 도입해 공간을 재배치하고, 다양한 소품과 음향을 가미하여 컨텐츠를 새롭게 보강했다.
63왁스뮤지엄 새단장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31일까지 63왁스뮤지엄 단품에 한해 30%할인을 제공한다. 63빌딩 홈페이지(www.63.co.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63빌딩 페이스북(www.facebook.com/63culture)에 리뉴얼된 왁스뮤지엄을 관람하고 있는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기간은 18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5일에 페이스북을 통해 할 예정이다. 문의 (02)789-5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