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별그대' 김수현 "전지현과 두번째 호흡, 편했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별그대' 김수현 "전지현과 두번째 호흡, 편했다"

    뉴스듣기

    배우 김수현 (키이스트 제공)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김수현이 영화 '도둑들'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전지현에 대해 "편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5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지현 누나와 '도둑들' 이후 드라마에서 만나게 돼 편했다"며 "누나 성격이 워낙 쾌활해서 현장 분위기 맞추는 데도 좋았다. 특히 (전지현과 연기하면) 몰입이 잘 된다"고 말했다.

    이어 "물론 나이 차이는 있지만, 캐릭터 준비를 많이 해줘서 촬영하는 동안 진짜 천송이와 함께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기억에 남는 키스신으로는 "얼음호수에서 시간을 멈추고 천송이의 손을 잡고 키스하는 신이 있었다"며 "차가운 분위기에서 따뜻한 느낌을 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줘서 나도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별그대'에서 400년 전 지구로 온 외계인 도민준으로 분해 천송이(전지현 분)와 아름다운 사랑을 그렸다. 김수현과 전지현의 열연으로 '별그대'는 최고시청률 28.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면서 신드롬급 열풍을 몰고 왔다.

    한편 김수현은 오는 8일 중국의 유명 예능프로그램 '최강대뇌' 녹화에 참석한다. 이후에는 아시아 7개국 9개 도시를 돌면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