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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라 마시는 3가지 과일맛...'스카이보드카 인퓨전' 출시

골라 마시는 3가지 과일맛...'스카이보드카 인퓨전' 출시

기존 제품보다 도수 낮은 35도...칵테일 즐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미국 넘버원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인 스카이(SKYY)보드카를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 코리아는 파인애플, 코코넛, 모스카토의 깊은 향과 맛을 담은 '스카이보드카 인퓨전(INFUSIONS)' 신제품 3종을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상큼한 맛의 '파인애플', 부드럽고 크리미한 향의 '코코넛', 달콤한 포도향의 '모스카토(Moscato)' 3종으로 국내 주요백화점과 주류 판매점 그리고 전국의 주요 바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3만9000원.
 
에드링턴 코리아의 모델들이 2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신관 피에르 가니에르 바에서 파인애플, 코코넛, 모스카토의 맛과 향을 담은 '스카이보드카 인퓨전' 신제품 3종을 선보이고 있다./뉴시스

 

스카이 보드카 인퓨전 제품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천연과일을 사용해 풍부하고 선명한 과일 맛을 맛볼 수 있으며, 기존 보드카 제품들이 40도의 고도주 였던데 반해 스카이보드카 인퓨전 제품 3종은 35도로 도수도 낮아 여성들과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는 젊은이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드링턴 코리아의 스카이 보드카 브랜드담당자는 "깨끗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카이 보드카는 최근 국내외에 불고 있는 칵테일 열풍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맛을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인퓨전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천연 과일의 깊은 맛이 커 칵테일을 즐기는 젊은층의 입맛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0년 처음 미국에서 출시된 스카이 보드카 인퓨전은 미국 저명 주류전문평가기관인 BTI(Beverage Testing Institute) 평가에서 보드카 업계에선 처음으로 최상위급으로 선정돼 금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리미엄 스카이 보드카는 현재 미국 내 시장 점유율 1위, 전세계적으로는 5위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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