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어느게 특별한 한 개비일까"...'레종 블루 타임캡슐' 출시

"어느게 특별한 한 개비일까"...'레종 블루 타임캡슐' 출시

단 1개비에 추억의 맛 담은 캡슐 넣은 '스페셜 버전' 3주 한정판매

 

KT&G는 특별한 한 개비가 들어있는 '레종 블루 타임캡슐'을 3주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종 블루 타임캡슐은 기존 제품 19개비와 필터 안에 캡슐이 들어있는 1개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특별한 한 개비'의 캡슐을 터뜨리면 2002년 첫 출시 당시 레종 블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는 고양이가 마법을 사용해 타임캡슐을 터뜨리는 모습을 총 5가지 상황으로 구성했으며, 후면에는 출시 초기의 '레종 블루' 디자인 일부를 적용해 과거로 돌아간 고양이를 위트있게 표현했다.
 
'레종'은 200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점유율 6%이상을 꾸준히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냉장 진열장' 운영, 두 가지 담배를 한 갑에 담을 수 있는 '이종궐련 기술 적용' 등 혁신적인 시도를 해왔다.
 
김관중 KT&G 브랜드팀장은 "레종은 지금까지 패키지에 문화 코드를 입힌 '데트르 스페셜', 젊음의 열정을 표현한 '그래피티 스페셜' 등 10여종의 스페셜 버전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은 옛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종 블루 타임캡슐은 타르 3.0mg, 니코틴 0.3mg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 역시 갑당 2500원이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KAKAO김대진2021-01-07 13:12:10신고

    추천0비추천0

    경찰이건 아동보호전문기관이건 월급 받는건 좋아하면서 일하는걸 불편해하는 직원들은 다처벌해야 한다.
    소위 공공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의 복지부동하는 자세가 만연해 있다. 정부는 국민세금을 좀먹는 세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해야한다,

  • NAVER허심탄회2021-01-06 10:44:32신고

    추천3비추천0

    니들 전부 공범인데 뭘 싸우고 지랄발광들이야! 관련자들 전부 살인방조죄로 처넣어!!!

  • NAVER강혁신2021-01-06 10:03:15신고

    추천4비추천0

    썩어빠진 견찰집단 싸그리 해고하고 새로 뽑아야 한다.
    제대로 일하는 견찰이 없다.
    국민들은 코로나 사태로 정리해고 당하는데
    견찰 공래기들은 철밥통 자랑하며 아무 일도 안하고도 세금 도둑질 하고 있다.
    제일 썩은 집단. 저것들 수사권 독립 결사 반대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