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우건설, 송도명문입지 '송도에듀포레 푸르지오'분양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동산

    대우건설, 송도명문입지 '송도에듀포레 푸르지오'분양

    뉴스듣기

    산·학·연이 모인 송도 新주거중심지

    대우건설은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91-4번지)를 분양중이다.

    지하 1층, 지상 32~41층 8개동 총 1,406세대(외국인 임대 119세대 포함) 규모로 송도에서는 드문 59㎡, 72㎡의 소형 타입 각각 299세대와 391세대, 84㎡ 594세대, 105㎡타입 122세대(외국인 임대 119세대 포함)로 구성돼 있다.

    단지가 위치한 송도신도시 5·7공구는 명문교육환경과 각종 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신흥주거단지다.

    연세대 국제캠퍼스와 뉴욕주립대가 이미 개교했고 조지메이슨대와 유타대, 겐트대가 내년 개교예정으로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단지 옆에는 내년 3월 초등학교 1개가 개교 예정이며, 이후 초·중·고등학교가 각각 1개 들어설 예정이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갖췄다. 송도신도시 7공구 테크노파크 일대에 코오롱글로벌·코오롱워터앤에너지 등 대기업 본사가 이전했고 포스코 글로벌 R&D센터가 들어섰다.

    5공구에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동아제약 등이 생산공장과 연구개발센터를 건립하는 첨단의료·바이오 연구단지가 조성되면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 진입이 용이하다.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송도~청량리 노선)가 구축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테크노파크역 옆에 홈플러스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6년 개장예정이다. 송도신도시 내에 롯데몰과 이랜드 복합쇼핑몰이 2016년에, 한진그룹이 투자하는 인하대병원 글로벌 복합의료단지가 2018년에 문을 열면 더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유아풀과 캠핑장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경로당, 어린이집, 골프연습장, 휘트니트 센터, 독서실을 설치해 주민의 편의를 도모했다. 세대 내부에 일괄소등/가스차단스위치,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절수기, 센서식 LED조명 등이 적용되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총 24만㎡의 문화공원이 2016년까지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2016년 9월 입주예정이며 송도지역 최초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실시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180만원대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번지에 위치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