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경남은행 4억원대 연말 사랑나눔활동 후원금품 기탁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눠 지원

경남은행 박영빈 은행장(사진 가운데)이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 한창일 회장(사진 왼쪽)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재철 회장에게 '2013 연말 사랑나눔활동 후원금품증서'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남은행이 연말 사랑나눔활동을 위해 4억원대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은 지역민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13 연말 사랑나눔활동 후원금품'을 기탁했다.

박영빈 은행장은 18일 오후 본점 접견실을 찾은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 한창일 회장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재철 회장에게 4억원 상당의 사랑나눔활동 후원금품증서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에 기탁한 후원금품은 2억5000만원 상당으로 김장 김치·동지 팥죽·라면 등의 생필품 등으로 직접지원과 나눔행사로 나뉘어 지원된다.

또, 나머지 1억50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사랑의 연탄 배달과 더불어 성금지원의 형태로 전달된다.

박영빈 은행장은 "한껏 움츠리게 하는 매서운 날씨지만 희망의 불씨가 꺼지는 일은 없어야 한다"며 "나눔으로 온기 가득한 연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산다는거슨2021-03-05 12:54:03신고

    추천0비추천0

    다행입니다.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 가족들에게는 코로나19가 요양병원에서 발생함에 따라 정말 악몽의 시간이었는데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고 부족하지만 면회도 된다는 것을.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