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화 '빠빠빠' 완벽 재연..."전설의 댄스그룹 인증"

신화 '빠빠빠' 완벽 재연..."전설의 댄스그룹 인증"

 

그룹 신화가 크레용팝의 '빠빠빠' 댄스를 선보였다.

신화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JTBC '신화방송-신화가 찾은 작은 신화'에서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유기견 보호시설 '산수의 천사들'에서 '후원의 밤'을 개최한다.

신화는 '산수의 천사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후원의 밤'을 기획부터 연출, 섭외, 대본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는 열의를 보였다.

최근 진행된 행사에서 신화는 각자 선택한 강아지화 함께 공연을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권민석2021-06-25 21:14:01신고

    추천0비추천0

    한일협정이 오늘날까지 문제가 된다면 모두 힘을 합쳐 이를 개선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분명 해결방안도 있을 것입니다. 모두 머리를 모아야합니다.

  • NAVERBlueSky72021-06-22 12:43:07신고

    추천6비추천1

    미국의 압력이 아니었다면 일본의 한반도 침탈과 식민지지배에 대한 사과도 없이 박정희가 헐값에 배상금을 받았을리 없었겠지. 정말 아픈 역사다. 얼마전까지 북한은 북일수교조건으로 배상금으로 100조원 정도를 일본에 요구하고 있다고 한다.

  • NAVER카이엔2021-06-22 09:40:39신고

    추천5비추천13

    박정희가 정권을 잡은 후 한반도 적화되면 일본까지 공산화 되는거 금방이고 태평양 프리패스로 미국 목 밑까지 소련이 칼 들이댄다고 미국 협박하고 쇼부쳐서 원조를 얻어냈지만 박정희의 형편없는 리더십 때문에 밑빠진 물붓기였다.
    그래서 미국이 일본에게 니들이 한국전쟁으로 돈 벌었으니깐 한국원조로 돈 좀 내라고 삥뜯기 시작했고 일본은 '맨입에?'를 시전하며 한일협정을 이끌어낸거다.
    이후 박정희는 모든 경제정책에서 손 떼는걸로 하고 미국이 경제개발계획 세워서 한강의 기적을 이끌어냈고...
    여기까지가 비밀해제된 미국 정부 문건에 나온 사실이다.

더보기 +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