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열
김수로가 주연해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감독 이시명, 제작 SM필름)의 정체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의 제작사측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과 함께 진행중인 신지식 섹션 이벤트(http://k.daum.net/qna/kin/home/index.html)에 지난 해 12월 26일부터 1주일 만에 2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몰리고 있는 것.
이같은 이벤트는 ''''흡혈귀''''와 ''''형사''''를 연결시킨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소재 선택이 관객들의 큰 궁금증을 자아내자 제작사측에서 영화에 대한 질문들을 수집하는 한 방법으로 선택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흡혈 형사는 헌혈을 하는지'''', ''''흡혈귀는 박쥐가 아닌 다른 동물로 변할 수 없는지'''', ''''흡혈 형사의 혈액형은 무엇인지'''' 등 영화에 대한 질문이라고 하기엔 조금은 당황스러운 내용의 질문까지 다양한 의문들이 쏟아지고있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흡혈귀의 고향으로 알려진 동유럽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인 ''''흡혈형사 나도열''''은 흥분하면 흡혈귀로 변신하는 형사 나도열의 활약상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올 2월 개봉 예정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