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윤식 前여친 K기자, 여전히 출근 안 해…앞으로 애정 전선은?



연예 일반

    백윤식 前여친 K기자, 여전히 출근 안 해…앞으로 애정 전선은?

     

    배우 백윤식과 3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던 K 기자가 여전히 회사에 출근을 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K씨가 근무하는 방송국 관계자들에 따르면 K씨는 지난 1일 이후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 있다. K씨는 지난달 30일 수면제 과다 복용으로 서울 한 종합병원 응급실로 이송된 후 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해당 방송국 관계자는 “항간에 알려진 것처럼 입원 때문에 휴가를 냈는지, 병가를 썼는지는 알 수 없다”면서도 “출근을 하지 않은 것은 맞다”고 말했다. 이어 “휴가 유무도 알 수 없는 만큼 K씨가 언제 회사에 복귀할 지도 알 수 없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사적인 부분인 만큼 깊숙하게 물어보는 것이 애매하다”고 말했다.

    백윤식의 소속사인 나무액터스 측도 “K씨 입원 이후 백윤식 씨와 K씨의 관계는 우리도 알지 못한다”고 말을 아꼈다.

    그렇지만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 서빈이 K씨를 상대로 진행 예정인 법적대응은 철회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K씨는 교제 사실이 알려진지 보름만인 지난달 27일 "백윤식에 대해 폭로하겠다"고 기자회견을 자청했다 취소했다. 이후 이틀 뒤인 29일, 한 온라인매체와 인터뷰에서 "백윤식에게 20년간 교제한 다른 연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이 문제를 논의하게 위해 백윤식의 집을 방문했지만, 나를 집에 들이지 않기 위해 두 아들 도빈, 서빈이 완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백도빈, 서빈은 지난달 30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K씨를 폭행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K 씨에 대한 모든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 씨의 입원은 두 아들의 법적 대응 소식이 알려진 후 전해졌지만, 두 아들의 입장이 바뀌진 않은 것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