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IFF] 하정우 '롤러코스터' 손화령 나혜진 최규환 '배우2세' 출연



영화

    [BIFF] 하정우 '롤러코스터' 손화령 나혜진 최규환 '배우2세' 출연

    "나중에 알고봤더니 대선배 아들딸" 밝혀

    롤러코스터 포스터

     

    배우이자 감독인 고 손창호의 딸 손화령, 배우 나한일의 딸인 나혜진 그리고 배우 최주봉의 아들인 최규환. 배우 2세인 이들이 배우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에 나란히 출연했다.

    하정우는 4일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롤러코스터의 밤'에서 노컷뉴스와 만나 “오디션을 통해 뽑았는데 나중에 알고 봤더니 대선배님들의 아들딸이었다”고 밝혔다.

    17일 개봉하는 롤러코스터는 욕쟁이 한류스타 마준규(정경호)가 비행기 안에서 파파라치보다 무서운 탑승객과 승무원을 만나게 되면서 벌이지는 황당한 상황을 그린 코미디.

    극중 손화령은 탑승객 중 한명으로 짜사이 항공사 회장(김기천)과 내연 관계인 비서를 연기했다. 나혜진은 과거 마준규와 안좋은 일이 있었던 승무원, 그리고 최규환은 승객으로 위장한 파파라치 기자를 연기했다.

    하정우는 "세 배우 모두 호연을 펼쳤다"며 "이들 모두 다른 신인급 배우들과 함께 촬영에 앞서 마치 연극 연습하듯 두 달간 오전 7시에 모여 하루 4시간씩 연습을 했다”고 촬영 비화를 밝혔다.

    이 영화는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 출연진 모두 처음부터 거의 끝까지 영화에 나온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