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관상' 11일 개봉 ...극장가 추석 대목 영화될까?



영화

    '관상' 11일 개봉 ...극장가 추석 대목 영화될까?

     

    추석 대목을 영화로 영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상'이 11일 개봉된다.

    특히 지난해 추석 극장가를 평정하며 1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광해'처럼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여부도 주목된다.

    '관상'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에서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송강호를 비롯해 이정재,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 김혜수 등 화려한 출연진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광해'는 추석 극장가를 목전에 두고 개봉, 추석 극장가를 장악하며 1천만 관객 돌파의 힘을 얻었다.

    추석 연휴가 끝나가는 마지막 날에만 무려 7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20일 만에 6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또한 주인공 이병헌의 1인 2역과 팩션사극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관객들이 꾸준히 극장을 찾게 만들며 결국엔 영화 '왕의 남자'에 이은 1천만 사극 탄생의 결과를 낳았다.{RELNEWS:right}

    올 해 '관상' 역시 추석 대목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관상쟁이라는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신선한 소재와 수양대군이 단종을 폐위시킨 계유정난을 다룬 픽션 사극이라는 점이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