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KT, 내일부터 '갤럭시 노트3' 예약가입 시작

뉴스듣기


기업/산업

    KT, 내일부터 '갤럭시 노트3' 예약가입 시작

    뉴스듣기

    갤럭시 노트3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S뷰 커버’ 증정

     

    KT(회장 이석채)는 11일 0시부터 15일까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3'의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KT는 '갤럭시 노트3'을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핑크 색상도 추가할 예정이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노트3를 받아 볼 수 있으며 구입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3(모델명 : SM-N900K)는 5.5형 갤럭시 노트2보다 큰 5.7형(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베터리를 장착했다.

    두께는 8.3mm, 무게는 172g로 전작보다 더 얇고 가벼워졌다.

    특히 3기가바이트(GB) 램을 탑재해 더욱 빠른 동작속도를 자랑한다.

    '갤럭시 노트3'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기어'를 지원하는 최초의 단말기로 KT는 자사의 주요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간편한 예약가입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하거나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해 간단히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온오프되고 커버의 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커버인 삼성 '갤럭시 노트3' 전용 'S뷰 커버'를 제공한다.

    KT는 9월 중 1.8GHz 황금주파수를 이용해 국내 최초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3' 구입 고객은 무선 인터넷 이용시 최대 150Mbps의 속도(다운로드 기준)를 이용할 수 있다고 KT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KT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2배' 프로모션을 통해 데이터와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RELNEWS:right}

    이현석 KT 모바일단말담당 상무는 "KT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갤럭시노트3를 만날 수 있도록 예약가입을 준비했다"며 "황금 주파수 대역을 이용한 광대역 LTE-A 서비스를 통해 2배 빠르고 안정적인 통화품질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