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공모전에 참가해 스펙도 쌓고 상품도 받으세요"



취업/직장인

    "공모전에 참가해 스펙도 쌓고 상품도 받으세요"

     

    공모전은 대학생들이 취업을 스펙과 경력쌓기에 도움이 되는 행사이다.

    우리의 명절 추석이 있는 연휴를 전후하여 참여할만한 공모전들을 공모전 포털 ‘씽굿’이 정리해 소개한다.

    *첫번째로 추천하는 공모전은 한글엽서 공모전.

    올해는 22년만에 1991년부터 공휴일에 제외되었던 한글의 날이 다시 공휴일이 되었다.
    서울시는 2013년 한글의날을 맞아 “한글날 예쁜 엽서 공모전”을 주최한다.
    9월 2일부터 9월 25일까지 일반인과 초등부로 나눠 진행된다.
    다양한 경품 시상 및 초등부 대상에게는 서울시장상이 주어지며 공모전 시상식은 10월 9일 한글의 날 서울 청계광장에서 출품된 예쁜 엽서의 전시와 함께 열린다.

    *두번 째로 소개하는 공모전은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진행하는 '2013 K-watet물사랑 공모전'

    올해도 어김없이 ‘소중한 물과 아름다운 우리 강’을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을 예정이다. 문예, 사진,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응모부문으로 진행된다.

    *세번째로는 롯데그룹에서 주최하는 '제4회 롯데 아이디어 공모전'

    롯데제과, 롯데칠성, 롯데푸드, 롯데리아, 롯데월드, 롯데정보통신,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롯데 케미칼, 롯데건설, 롯데카드 등 정말 다양한 롯데그룹 계열사들이 각기 특별한 주제로 대학(원)생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받는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7일까지이며 대기업인 롯데계열들인 만큼 수상혜택도 푸짐하다.
    시상금과 함께 졸업을 앞둔 대학생 분들에게는 신입공채 지원시 면접 및 인턴채용 지원시 인턴쉽 기회도 부여된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공모전은 글로벌 기업인 듀폰코리아에서 진행하는 “2013 DUPONT SAFETY & PROTECTION MARKETING IDEA CONTEST”.
    매년 주제를 바꿔 꾸준히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대표적인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특전에는 인턴십 혜택도 있다.

    접수는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 및 관심이 있는 씽커분들은 오는 9월 27일 듀폰코리아 이노베이션센터에서 열리는 공모주제 설명회를 참관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 및 공모전에 대해 알고 싶다면 02-334-90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상세요강은(www.thinkcontest.com) 및 월간 공모전 가이드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