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센스, 다듀 개코-아메바컬쳐에 2차 디스.."겁쟁이"



방송

    이센스, 다듀 개코-아메바컬쳐에 2차 디스.."겁쟁이"

    '트루 스토리'로 디스..사이먼디와 비슷한 시간대에 공개

    가수 이센스

     

    슈프림팀 출신 가수 이센스(강민호)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또 다시 '디스(Disrespect·주로 다른 사람을 폄하하는 행동)'했다. 이는 개코의 '맞디스'에 대한 '디스'다.

    이센스는 25일 새벽 4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트루 스토리(True Story)"라는 글과 함께 '디스곡'인 '트루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센스는 '트루 스토리'를 통해 '너넨 다 사기꾼', 'XX 어째 끝까지 대인배 흉내야 니네', '니 속 훤히 다 보여 내 똥 냄새는 어떻게 참았어 개코면서', '2년 뒤 내게 내민 노예계약서. 2억 주고 조용히 나가면 8억을 까주겠다고?', '누나 치마폭 두려운 겁쟁이', '넌 역시 뿌리 끝까지 아메바컬쳐', '니가 뭘 해줬어? 나 괴롭혀준 거?', '넌 래퍼 아니라 지저분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개코와 아메바컬쳐를 비난했다.

    앞서 이센스는 지난 23일 '유 캔트 콘트롤 미(You Can't Control Me)'라는 곡을 발표했다. 이센스는 이 곡을 통해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를 적나라하게 '디스'했다.

    이에 개코는 다음날 '아이 캔 콘트롤 유(I Can Control You)'라는 곡으로 대응했다. '아이 캔 콘트롤 유'에는 '열심히 하는 래퍼들에게 대마초를 줬네', '참아준 형 배신하고 등돌리는 식', '관심병 환자', '개코 디스한 애', '별일 없어 은퇴한 애' 등 강도 높은 비난이 담겨 있다.

    한편 사이먼 디 역시 25일 새벽 4시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콘트롤(Control)'이라는 곡을 공객했다. '콘트롤'에는 주로 사이먼디가 스윙스를 강한 어조로 비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