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단독] 코카콜라…조지아 커피 이어 포도주스에도 '이물질'



보건/의료

    [단독] 코카콜라…조지아 커피 이어 포도주스에도 '이물질'

    해파리? 비닐? 만삭 임산부 마시던 포도주스에서 10㎝ 이물질 2개 발견

    소비자 A씨가 구입한 '미닛 메이드'에서 검출된 이물질. 소비자 A씨 제공

     

    CBS노컷뉴스의 '곰팡이 커피' 보도 이 후 코카콜라의 '이물질 음료'가 더 있다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

    CBS노컷뉴스 2013. 8. 13 <곰팡이면 괜찮다?…조지아="" 커피="" 이물질="" 논란="" 확산=""> 보도

    임신 35주차, 대학 교직원인 A(여.29)씨의 주장에 따르면 지난 9일 서울 서대문구의 한 마트에서 구입한 포도주스를 종이컵에 따라 마시다 역시 '끔찍한' 경험을 하고 말았다.

    입 안에 가득 마신 주스에서 길이 10㎝ 가량의 이물질 2개가 나온 것.(사진 참조)

    "마시는 도중에 뭔가 긴 물체가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해파리 같은 게 입 안에서 안 떨어지는 거예요. 해파리나 젖은 종이, 얼핏 비닐 같은 불쾌한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이 같은 A씨의 끔찍한 경험 역시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제품 생산업체인 코카콜라 고객센터에 항의 후 A씨를 찾아 온 코카콜라 측 직원은 제대로 된 사과 대신 시종일관 '고압적' 자세로 A씨를 불쾌하게 만들었다.

    "코카콜라 측 직원은 만삭인 저의 건강은 안중에도 없었어요. 걱정은커녕 이물질이 보관과정의 실수로 발생한 곰팡이라며 제 책임으로 몰아가더라구요. 다리를 꼬고 고압적인 자세로 앉아 마치 제가 잘못을 저지른 양 식약청에 신고할테면 하라고 말하는 등 굉장히 불쾌했어요."

    A씨의 불만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병원 진단결과 문제가 있으면 치료비는 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물질이 나온 것과 똑같은 음료 한 박스, 12병을 두고 가겠다고 했어요. 이물질이 나온 음료의 교환값이라고 하면서요. 생각해보세요. 제가 해당 제품을 마시다 충격을 받았는데, 제대로 된 사과도 없이 똑같은 제품을 교환값이라며 선심쓰듯 놓고 가겠다니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