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직장 동료 5명이 팀을 짜 다이어트 도전하세요"



생활경제

    "직장 동료 5명이 팀을 짜 다이어트 도전하세요"

     

    다이어트 브랜드인 ㈜스프렉사 코리아는 직장인들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직장인 레몬 디톡스 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직장인 5명 이상이 한 팀을 이루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팀장 1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레몬디톡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나머지 팀원 4명에게는 레몬디톡스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전문 자격증을 가진 전문 뷰티어트 매니저가 함께하며,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몸 상태를 체크하고 생활 습관을 조언하는 등 1:1 전담 관리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 30일까지 다섯 명 이상 한 팀을 이루어 스프렉사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prx)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카페에 그룹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 자격은 선착순으로 주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일정 기간 다른 음식은 섭취하지 않은 채 독소배출과 체내순환을 돕는 제품을 섭취하는 디톡스 요법이다.

    스프렉사 코리아 윤욱 대표는 “직장인은 점심 문화 때문에 식이조절이 어렵고 잦은 야근과 격무로 스트레스가 많아 살이 찌기 쉽다”면서 “혼자가 아니라 직장 동료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와 스프렉사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스프렉사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070-4367-619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