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NBLUE is Back"…씨엔블루, 홍콩夜 수놓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CNBLUE is Back"…씨엔블루, 홍콩夜 수놓다

    • 2013-05-13 08:00
    뉴스듣기

    ''2013 월드투어-블루문'' 성황리에 마쳐…7,000여 팬들 ''열광''

    x
    밴드 씨엔블루(정용화·이종현·강민혁·이정신)가 홍콩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씨엔블루는 11일 오후 8시(현지시간) 홍콩 최대 규모의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 Arena)''에서 ''2013 월드투어-블루문'' 공연을 가졌다. 이날 씨엔블루는 7,000석 규모의 월드 엑스포 아레나 좌석을 단 5분 만에 매진시켰다. 팬들에 요청에 예정된 11일 공연에 이어 10일 공연도 추가했다.

    공연 시작 약 1시간 전부터 현지 팬들은 공연장 앞에 마련된 씨엔블루 멤버들의 입간판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설렌 모습을 보였다. 10~20대 여성 팬들이 대부분이었지만, 남성팬들도 적지 않게 모습을 드러냈다.

    오후 8시 정각, 무대에 조명이 커지고 음악과 함께 영상 속에 씨엔블루가 등장하자 팬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성을 질렀다. 이어 씨엔블루가 무대 위에 오르자 팬들의 함성은 최고조에 이렀다.

    씨엔블루는 ''웨어 유 아(Where you are)'', ''겟 어웨이(Get away)'', ''원 타임(One time)'' 등 총 세곡의 열정적인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했다. 팬들은 모두 노래를 따라 부르며 야광봉을 흔들면서 무대를 함께 즐겼다.

    3
    세 곡을 연달아 마친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안녕. 홍콩. 드디어 씨엔블루가 돌아왔다. 기다려줘서 고맙다. 기다려주셔서 고맙다. 여러분 재미있나? 홍콩에 방문하게 돼 정말 기쁘다. (What''s up. Hong Kong. Finally, CNBLUE is back. Thank you for waiting. Are you guys having fun? So awesome. We are very happy to visit here.)"고 말했다.

    이어 ''나란 남자'', ''커피 숍(Coffee Shop)'', ''헤브 어 굿 나이트(Have a good night)'', ''웨이크 업(Wake up)'' 등을 연속으로 부른 씨엔블루는 지친 기색도 없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이정신은 "오늘 밤은 정말 대단하다. (Tonight is so fantastic night.)"고 감격해 했다.

    열정적인 무대에 이어 씨엔블루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이뤄진 ''러브송'' 무대도 이어졌다. 씨엔블루는 ''사랑빛'', ''필링(Feeling)'', ''디즈 데이스(These Days)'', ''와이, 와이(Y, Why)'' 등의 잔잔한 곡을 선보였고, 관객도 이들의 노래에 집중했다.

    씨엔블루는 록앤롤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라 라라(La LaLa)'', ''저스트 플리즈(Just Please)'', ''타투(Tattoo)'', ''인 마이 헤드(In My Head)'' 등 네 곡의 록앤롤을 차례로 선보인 것. 열기가 뜨거워지자 무대에서는 불꽃이 터졌고, 팬들은 더 큰 함성으로 화답했다.

    l
    이어 ''직감'', ''외톨이야'', ''아임 소리(I''m Sorry)'' 등 히트곡으로 관객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모든 무대를 마치고 조명이 꺼지자 관객은 ''앵콜''을 외치며 씨엔블루를 기다렸다. 씨엔블루가 앵콜곡을 준비하는 동안 멤버들의 영상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흘러나왔고, 팬들은 다시금 환호성을 질렀다.

    이날은 생일을 나흘 앞둔 이종현의 깜짝 파티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관객도 한국어로 쓰인 피켓을 들고 함께 따라 부르며 이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멤버들에게 꽃다발과 케이크를 받은 이종현은 감격해 했다.

    씨엔블루는 ''헤이 유(Hey You)'', ''러브 걸(Love gir)'', ''넌 내게 반했어'', ''러브(Love)'', ''트라이 어게인 스마일 어게인(Try Again Smile Again)''을 끝으로 이날의 공연을 마무리 지었다.

    2
    강민혁은 "꼭 다시 공연하러 오고 싶다. 약속하겠다. (I really want to come back and perform again. I promise!)"고 했고, 정용화는 "오늘 밤을 절대 잊지 못할 거다. 여러분의 성원에 정말 감사드린다. 기다려줘서 감사하다. 오늘밤은 정말 특별하다. 정말 감사하다! 또 만나자!(I can''t forget tonight. Thank you for your appreciate. Thank you for your waiting. Tonight is very special. Thank you very much! See you!)"고 훗날을 기약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2012년 1월, 홍콩에서 라이브 콘서트 ''블루스톰'' 2회 공연을 모두 매진 시키며(8,000 관객) 현지의 인기를 입증했을 뿐 아니라 이번 월드투어 ''블루문''에서도 연이어 매진 기록을 이었다. 특히 ''블루문'' 홍콩 콘서트는 11일 공연 티켓이 오픈 5분 만에 7,000석 전석 매진돼 10일 공연을 추가했다.

    더 클릭!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