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포항상의, 한성수산식품·삼정산업 QSS ''Kick Off''

"포항상의, 포스코와 공동추진 현재까지 7개사 지원완료"

삼정산업

 

포항상공회의소는 지난 4월 23일과 26일에 한성수산식품(주)과 (주)삼정산업을 방문해 2013년 QSS 혁신활동을 시작하는 Kick Off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QSS(Quick Six Sigma) 혁신활동은 포스코가 지난 2002년 경영혁신 방법론 중 하나인 6시그마를 철강업에 맞도록 다양한 연구 끝에 재개발한 혁신툴로 현장뿐만 아니라, 사무분야까지 확대적용이 가능한 포스코형 혁신 프로그램이다.

한성수산

 

포스코는 QSS활동의 성공사례와 감사 나눔활동을 지역사회와 공유해 ''더 나은 성장과 삶을 만드는 선진 일류의 포항시''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1년 대한민국 제조현장 혁신 허브 조성 발대식을 시작으로 포항상공회의소 회원사 및 포항시청,읍,면,동사무소, 대학교, 식당까지 혁신활동을 전파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포항상공회의소는 회원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돕기 위해 현재까지 총 7개사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포스코의 지원으로 QSS 혁신활동을 지도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낭비를 즉시 스스로 발굴 개선하고 작업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등, 기업 경영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는 한성수산식품(주)과 (주)삼정산업을 비롯한 회원사를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산다는거슨2021-03-05 12:54:03신고

    추천0비추천0

    다행입니다.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 가족들에게는 코로나19가 요양병원에서 발생함에 따라 정말 악몽의 시간이었는데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고 부족하지만 면회도 된다는 것을.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