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3색 힐링 이야기 골라보는 재미 있네

    • 0
    • 폰트사이즈

    배스킨라빈스 시리즈 광고 눈길

     

    배스킨라빈스가 지난 1일부터 총 세 편의 광고 캠페인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핑크빛 유혹'' ''녹색의 휴식'' ''갈색의 마법''이라는 재미있으면서도 컬러풀하게 구성됐다.

    각 광고 속에는 ''인형 탈 쓴 짝사랑 소녀'' ''부케를 받는데 이력이 난 노처녀'' ''실수연발 신입사원''이 등장하며, 다양하고 재치있는 배스킨라빈스만의 표현 방식으로 각각의 주인공들이 만들어내는 우리 주변의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세 편의 광고는 각각의 주제와 색감에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 추천 제품인 아이스크림과 블라스트를 광고 영상의 말미에 소개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우리 생활 가까이에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친근함이 유쾌하게 연출된 만큼,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 이상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배스킨라빈스의 세 편의 광고 캠페인은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라인업 중 무엇을 선택하든 용기와 휴식, 그리고 위로를 받을 수 있다는 컨셉트로 기획됐다"며 "바쁘고 다양한 세상에서 때로는 ''선택''이라는 것이 무겁고 버거울 때가 있지만 여전히 우리 곁에는 배스킨라빈스처럼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즐거운 선택이 가득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