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들이객 잡아라"…유통가, 가정의달 풍성한 볼거리 제공



생활경제

    "나들이객 잡아라"…유통가, 가정의달 풍성한 볼거리 제공

    롯데그룹·신세계, 다양 즐길거리 선봬

    연합뉴스연합뉴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그룹 10개 계열사와 송파구청은 다음달 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몰을 포켓몬 타운으로 꾸민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개최한다.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광장은 '포켓몬 스마일 광장'으로 변신했다. 오는 11일과 12일에는 포켓몬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스타필드는 쇼핑 공간을 다양한 캐릭터 풍선으로 채우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연다. 지난 2021년부터 매년 5월에 열리는 벌룬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디즈니와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인기 애니메인션 '브레드 이발소', 정관장의 펫푸드 브랜드 '지니펫'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오는 8일까지 카카오프랜즈 캐릭터 춘식이를 내세운 '별별춘식' 팝업 스토어를 꾸린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1층 출입구에 3미터 높이의 대형 헬로키티를 설치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9일까지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 비치된 자유 체험 테이블에서는 레고 조립을 즐길 수 있다.

    명동 상권을 살리기 위한 '2024 명동 페스티벌'도 오는 6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과 서울시가 지난해부터 내외국인 관광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명동 예술극장까지 200미터 거리를 서울시를 상징하는 색인 스카이코랄 빛으로 물들인다.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 조형물 세워 인증사진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K-디저트와 굿즈 팝업, 스탬프 투어, 쓰레기를 주워 오면 친환경 굿즈를 증정하는 '플로깅' 행사 등도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