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이웃 성금 500만원 기부



부산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이웃 성금 500만원 기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15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사과나무 방장과 회원 12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올해 1월에 결성된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지난 6월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부산 나눔리더스클럽 25호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단체․모임 등 3년 내 1천만 원 이상 기부하는 나눔리더스 클럽에 약정한 성금 1천만 원을 모두 완납했다.

    전달된 성금 500만 원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방장은 "임영웅 가수로부터 받은 위로와 감동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고 전했다.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난 6월에 이어 이번에도 따뜻한 나눔을 펼쳐주신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영웅시대 팬클럽의 아름다운 기부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나눠주신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 동안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