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양시,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준비 박차



전남

    광양시,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준비 박차

    전남 광양시는 지난 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53회 전국소년체전 및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부서별 준비상황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광양시 제공전남 광양시는 지난 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53회 전국소년체전 및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부서별 준비상황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지난 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53회 전국소년체전 및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부서별 준비상황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최종보고회에서는 김기홍 부시장의 주재로, 부서별 업무에 대한 추진상황을 최종 점검하고 체전 기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사전 공유 및 보완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중점 점검 사항은 경기장과 시설물 안전 점검, 주차·교통 대책, 숙박업·음식점 위생지도 및 물가 대책, 의료 및 응급 지원, 경기장 주변 환경미화 등이다.
     
    특히 이번 체전에서는 부서별로 시·도 참가선수단과 자매결연 응원단을 매칭해 경기장을 방문하고 학생선수단을 응원할 계획이다.
     
    또한 장애학생체전을 대비해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배치돼 경기 운영 보조 등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은 "전국에서 학생선수단과 학부모가 광양을 찾는 대회인만큼 깨끗하고 친절한 체전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은 오는 14일~17일(4일간), 제53회 전국소년체전은 오는 25일~28일(4일간) 동안 전남 22개 시군에서 분산 개최된다.
     
    광양시에서는 장애학생체전 수영, 쇼다운, 슐런 3종목이 성황스포츠센터에서, 소년체전 여자축구 1종목이 광양읍 공설운동장 등에서 진행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