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NK부산은행, 'BNK BooK뱅크' 도서교환전 개최



부산

    BNK부산은행, 'BNK BooK뱅크' 도서교환전 개최

    핵심요약

    어린이 날을 맞아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열려
    시민 독서 생활 장려를 위해 올해로 21년째 진행

    BNK부산은행 제공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5일,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어린이 날을 맞아 범시민 도서교환전인  'BNK BooK뱅크'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도서교환전'은 올해로 21년째 이어오고 있는 시민 독서 생활 장려 행사다. '2024 원북원 부산 올해에 책'에 선정된 도서를 비롯해 교환서적 1천여 권을 선보였다.

    이번 도서교환전에서는 읽은 책 3권당 새 책 1권으로 바꾸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부산은행은 소외계층 출산가정 지원을 위한 모금행사에 5천원 이상 기부한 참여자에게도 새 책 1권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새싹화분키트를 전달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출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부산은행 강석래 경영전략본부장은 "뜻 깊은 어린이날을 맞아 도서교환전을 통해 책 읽는 즐거움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학용품 꾸러미 제작 △과학관 체험을 위한 교통비 지원 △2024 원북원 부산 올해의 책 서적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