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슈퍼스타 K2' 가수 박보람, 지인과 술자리 도중 쓰러져 사망



경인

    '슈퍼스타 K2' 가수 박보람, 지인과 술자리 도중 쓰러져 사망

    술자리 도중 혼자 화장실 갔다가 쓰러진 채 발견
    병원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경찰, 사인 조사 중

    11일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 박보람 인스타그램 캡처 11일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 박보람 인스타그램 캡처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 출신 가수 박보람(30)이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지난 11일 오후 9시 55분쯤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당시 박보람은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혼자 화장실에 갔던 것으로 알려졌다.

    지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심폐소생술(CPR)을 하며 박보람을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오후 11시 17분쯤 사망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하고, 지인 등을 상대로 경위를 파악 중이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알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