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민주당 충북 선대위 출범식…"이재명 승리 바람 전국으로 확산"



청주

    민주당 충북 선대위 출범식…"이재명 승리 바람 전국으로 확산"

    이근혜 충북 공동선대위원장 "행복하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
    송영길 대표 "충북이 대한민국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뒷받침"

    민주당 충북도당 제공민주당 충북도당 제공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심잡기에 나섰다.

    민주당 도당은 이날 오후 CJB컨벤션센터에서 대한민국 대전환 제20대 대통령 선거 충북선대위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충북 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한 12명의 공동선대위원장단과 공동선거대책본부장(변재일·도종환·임호선 국회의원 등), 고문단, 도민참여본부, 정책자문단, 부정선거감시단, 공보단 등 충북 선대위 구성원들이 참석했다.  

    중앙당 선대위에서 송영길 당대표(상임 공동선대위원장)와 정성호 국회의원(선대위 총괄특보단장), 우원식 국회의원(선대위 기본사회위원장)도 함께했다.

    이장섭 충북 공동선대위원장은 "이근혜 충북 공동선대위원장의 '행복하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는 말씀이 마음에 와닿는다"며 "충북도당 선대위는 국민들의 요구와 달라진 선거 문화에 적극적으로, 선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결의문 낭독을 통해 "대한민국의 중심인 충북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위한 뜨거운 바람을 전국으로 확산시켜 제20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했다.

    이재명 후보는 영상 축사를 통해 "국민과 민생을 외면한 채 오로지 정권 획득만 생각하는 사람에게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다"며 "늘 충북에서 이기는 사람이 당선됐는데 이번에도 충북이 4기 민주정부 수립에 견인차가 되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송영길 당대표도 "충북 도민의 민심을 받들고, 충북이 강호축의, 우리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발전하고, 미래 생명 바이오공학의 첨단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이재명 후보와 함께 뒷받침하겠다"고약속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