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광주 99호 가입



광주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광주 99호 가입

    '사랑방 29돌', 지역민 사랑 업고 나눔 활동 앞장서

    한상원 광주사회복지 공동모금회장과 구제길 광주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회장은 6일 조덕선(사랑방 미디어 대표이사 겸 무등일보 대표이사 회장) 회장에게 광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서를 전달했다(사진=사랑방 제공)

     

    광주지역 생활정보 포털 사랑방 미디어가 지역사회와 함께 희망을 키워나가고 있다.

    사랑방 미디어는 창간 29주년을 맞아 6일 광주 북구 중흥동 SRB빌딩에서 조덕선 사랑방 미디어 회장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 및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기부금 2000만 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구제길 광주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회장은 조덕선(사랑방 미디어 대표이사 겸 무등일보 대표이사 회장) 회장에게 광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서를 전달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원 이상을 기부한 고액기부자로 결성된 모임으로 조 회장은 광주 99번째 회원이 됐다.

    조 회장은 또 지역사회 공헌 파트너인 광주재능기부센터 하상용 대표에게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기부금 2000만 원도 전달했다.

    지난 2013년 시작된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사업은 매월 2곳의 지역 가정을 선정해 학습 환경을 조성해주고 책상·도서·컴퓨터 등 학습기기를 지원해준다.

    조덕선 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고 나아가 지역 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마중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방은 지난 1990년 창립 이래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 만들기'라는 기업 이념을 토대로 빛고을 나눔 장터와 아름다운 가게 차량·매장 기증, 소외아동 정서지원 캠페인 등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나누고 희망을 키워가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