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 MZ세대 겨냥 '하입클럽' 멤버십 론칭



생활경제

    현대백화점면세점, MZ세대 겨냥 '하입클럽' 멤버십 론칭

    현대백화점면세점 소셜멤버십 하입클럽 이미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소셜멤버십 하입클럽 이미지. 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
    12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젊은 고객에게 쇼핑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으로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가입은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은 전용 혜택과 단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우선 크루아상 전문점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테디뵈르 하우스'가 출시한 한정판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한정판 디저트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3일부터 4주간 매일 선착순 15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하입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크림, 솔드아웃 등 명품 한정판 거래 플랫폼의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