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효리도 참석한 '풀무원' 40주년 행사…"지속가능식품 기업 선언"



생활경제

    이효리도 참석한 '풀무원' 40주년 행사…"지속가능식품 기업 선언"

    지속 가능 식품 확장, ESG 경영 강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수서 풀무원 본사에서 열린 창사 40주년 기념식에서 이효율 대표가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풀무원 제공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수서 풀무원 본사에서 열린 창사 40주년 기념식에서 이효율 대표가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풀무원 제공
    풀무원 이효율 대표는 창사 40주년을 이틀 앞둔 지난 10일 수서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고 '글로벌 넘버원 지속가능식품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12일 풀무원에 따르면 이 대표는 창사 기념사에서 "풀무원은 40년 전 전인미답의 길에서 새 역사를 써 내려갔다"며 "이제 미래의 글로벌 K-푸드 산업을 선도하며 세계인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글로벌 넘버원 지속 가능 식품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회 공익을 추구하는 영리기업'으로서 주주뿐 아니라 고객과 직원, 협력업체,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위한 글로벌 톱클래스 수준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업, 세계인의 선망과 존경을 한 몸에 받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풀무원은 앞으로 '지속 가능 식품 확장', '글로벌 시장 확대', 'ESG 경영 강화', '푸드테크를 통한 미래 대응' 등 4대 핵심사업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마련해 나간다.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맞아 본사 로비에 투명 OLED를 설치하고 자사 제품 체험존을 운영하는 한편 풀무원지구식단 모델 이효리가 참여하는 대고객 행사 '스테이풀무원'도 개최했다. 이효리가 직접 엄마와 딸 40명으로 이뤄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지도하고, 요가 꿀팁도 전수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모델 가수 이효리가 충북 괴산 소재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열린 '스테이풀무원' 행사에서 참가자들 대상으로 요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 제공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모델 가수 이효리가 충북 괴산 소재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열린 '스테이풀무원' 행사에서 참가자들 대상으로 요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