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광주농협,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 대상 수상



광주

    서광주농협,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 대상 수상

    개인 시상에서도 서광주농협 직원 5명이 수상

    서광주농협이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한 호텔에서 치러진 '2023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광주농협 제공서광주농협이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한 호텔에서 치러진 '2023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광주농협 제공
    서광주농협이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한 호텔에서 치러진 '2023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3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은 24일 사무소 시상, 25일 개인 시상으로 진행됐으며, 광주 지역 농협에서는 유일하게 서광주농협이 전국 1위인 대상을 받았다.

    또한 임직원 개인 시상에서는 광주 지역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는데 모두 서광주농협에서 배출돼서 서광주농협은 '공로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NH 농협손해보험 연도 대상은 농작물재해보험, 정책보험뿐만 아니라 모든 손해보험 부문에서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를 하고 농업인의 실익증진 및 고객만족을 달성한 우수한 농협과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광주농협 병우 조합장은 "지난한 해 서광주농협이 오로지 조합원과 고객만을 생각하고 노력하여 얻은 값진 결과이며, 개인 수상자 5명을 배출한 것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서광주농협은 앞으로도 조합원 실익 증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이를 위한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H 농협손해보험 광주총국 홍현실 총국장은 "수상 사무소와 수상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협손해보험 추진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한 결과이다"라며, "농협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