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플랫 화이트 국내에도 첫 선



생활경제

    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플랫 화이트 국내에도 첫 선

    연합뉴스연합뉴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플랫 화이트'를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랫 화이트는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다.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톨(tall) 사이즈를 기준으로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넣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플랫 화이트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카페 라떼보다 600원 비싸다. 타벅스는 플랫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23~27일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플랫 화이트를 결제하면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개점 25주년을 맞은 스타벅스 코리아는 70여 종의 다양한 커피 음료를 판매한다.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원두인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활용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 에스프레소 커피를 비롯해 2019년부터는 에스프레소 로스트보다 약하게 로스팅한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도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