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최초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선봬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지방 최초 발렌티노 뷰티 신제품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 제공신세계 센텀시티 제공
    신세계 센텀시티는 발렌티노 뷰티의 신제품 'Go-Cushion Glitter Edition'(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을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스파클 유어 리얼리티(Sparkle Your Reality)'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글리터처럼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반짝임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그린, 핑크,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컬러에 따라 특별한 메시지를 전한다.

    '고-쿠션'은 마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인 제품이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단독 프로모션으로는 금액대별 한정수량으로 발렌티노 그립 톡, 돕 케이스, 다양한 미니어처(립, 향수, 쿠션) 등이 준비돼 있으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관람할 수 있다.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은 신세계 센텀시티 1층에서 다음 달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