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캠코, 제6기 공공개발사업 기술자문위원 670명 모집



부산

    캠코, 제6기 공공개발사업 기술자문위원 670명 모집

    핵심요약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민간과 함께하는 공공개발 추진

    캠코가 입주해 있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캠코가 입주해 있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8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제6기 공공개발사업 기술자문위원' 67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술자문위원은 캠코에서 시행하는 공공개발사업과 관련한 각종 건설기술에 대한 자문, 설계공모 심사, 관급자재 선정 심의, 제안서 평가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술자문위원은 △건축계획 △건축구조 △건축시공 △기계설비 △전기설비 △통신설비 △토목 △조경 △도시계획·환경 △품질·안전 등 10개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다.
     
    신청 자격은 △건설업무와 관련된 행정기관의 5급 이상 공무원으로서 해당직무 및 전문분야 5년 이상 경력자 △건설 관련 단체 임원, 공공기관의 2급 이상 임직원, 관련 연구기관의 연구위원급 이상 연구원 △대학 조교수급 이상의 해당 직무 및 전문분야 경력자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해당 분야 기술사 또는「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등이다.
     
    캠코 오장석 공공개발부문 총괄이사는 "캠코가 공공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민간과의 협력이 중요하다"며 "공공자산의 가치 증대에 도움을 주실 전문성과 청렴성을 두루 갖춘 많은 전문가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