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산 새마을금고서 현금 빼앗아 달아난 40대 구속기소



대전

    아산 새마을금고서 현금 빼앗아 달아난 40대 구속기소

    지난 8일 충남 아산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강도 행각을 벌인 혐의를 받는 피의자가 사건 발생 4시간 20여 분 만에 경기 안성의 한 복합쇼핑몰 주차장에서 붙잡혔다. 충남경찰청 제공지난 8일 충남 아산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강도 행각을 벌인 혐의를 받는 피의자가 사건 발생 4시간 20여 분 만에 경기 안성의 한 복합쇼핑몰 주차장에서 붙잡혔다. 충남경찰청 제공
    충남 아산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현금을 빼앗아 달아났다 붙잡힌 4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대전지검 천안지청 형사3부(홍정연 부장검사)는 21일 특수강도혐의로 A(49)씨를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8일 오후 아산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손님인 척 들어와 흉기를 직원을 위협한 뒤 현금 1억 1천여만원과 승용차를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CCTV 등을 확인한 뒤 A씨를 뒤쫓아 범행 4시간여 만에 경기도 안성의 복합쇼핑몰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인에게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지도록 공소 유지에 힘을 쏟을 것"이라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 재산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엄정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