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양시, 제1회 광양시 청소년상 후보자 추천



전남

    광양시, 제1회 광양시 청소년상 후보자 추천

    광양시청 전경. 광양시 제공광양시청 전경.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가 '제1회 광양시 청소년상' 선발을 위해 수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18일 밝혔다.
     
    광양시 청소년 상은 지역 내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과 올바른 청소년 상을 정립하고 귀감이 되는 청소년을 시상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시상 부문은 효행, 봉사, 장애, 예·체능, 과학기술, 문예 등 총 6개 부문에 부문별 1명씩 선발한다.
     
    신청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며 신청 자격은 추천일 기준 1년 이상 광양시에 거주하고 있는 9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또는 단체다.
     
    추천권자는 초·중·고 학교의 장, 청소년 시설, 청소년 단체 등 청소년 관련 기관의 장, 청소년 주소지 관할 읍·면·동장으로, 심의위원회를 거쳐 선정하고 최종 선정된 수상자는 5월 중 청소년 기념행사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교육청소년과 청소년팀(061-797-3322)로 문의하면 된다.
     
    광양시 관계자는 "훌륭한 청소년들이 후보자로 추천될 수 있도록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광양시 청소년상을 통해 자긍심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