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기독병원 제14대 병원장 이승욱 박사 취임



광주

    광주기독병원 제14대 병원장 이승욱 박사 취임

    광주기독병원 제공광주기독병원 제공
    광주기독병원 제14대 병원장에 이승욱 박사(순환기내과)가 취임했다. 광주기독병원은 24일 병원 예배실에서 제13대 최용수 원장 이임 및 제14대 이승욱 원장 취임 예식을 진행했다.
     
    이승욱 신임 병원장은 광주기독병원 순환기내과 진료과장, 응급센터장, 수련부장, 의과학연구소장 등 주요 보직을 맡아 임상경험과 경영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광주기독병원 내에 심혈관센터를 개설하고 관상동맥 조영술 및 중재술 등을 시행해 응급 시술이 필요한 수많은 환우들의 생명을 구하는 등 지역 의료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남순환기 학회장, 광주·전남 내과지회장, 다수의 임상연구와 논문 등 활발한 대외활동 및 학술활동 등도 하고 있다.
     
    이취임예식에서 주계옥 목사(재단이사)는 '기도의 사람 느헤미야' 설교, 최용수 원장 이임사, 이승욱 원장 취임사, 박병란 재단이사장과 인요한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국제진료소 소장의 축사 등이 진행됐다. 박병란 재단이사장의 병원 마스터키 전달로 이승욱 원장의 취임을 알리고, 최용수 원장에게 공로패 증정과 광주시 의사회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승욱 원장은 취임사에서 "소화기내과의 내시경을 통한 역행성 담도췌장 조영술, 결핵 및 호흡기질환 진료 등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우리 병원의 진료 역량을 더 발전시키고 심장, 뇌, 척추, 비뇨기 질환, 암 치료 등 전문적 치료를 위해 의료진 보강과 전문센터를 개설해 중증질환 환자들이 우리 병원을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계 최고의 기독교 선교병원을 위해 국내외 선교센터들과 교회를 잇는 허브병원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