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순진 총장 "가족회사는 대구대의 소중한 자산"



대구

    박순진 총장 "가족회사는 대구대의 소중한 자산"

    대구대, 2023학년도 '가족회사의 날' 개최
    가족회사 대표 및 임직원 등 180여 명 참석
    산학협력상, 감사패 수여, 우수기업 사례발표, 특강, 성과물 전시

    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대구대 제공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대구대 제공
    대구대학교(총장 박순진)는 '22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즐거운홀에서 대학, 가족회사, 산학연 기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2023학년도 가족회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박순진 총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가족회사와 산학연 기관 임직원 등 여러분들은 대구대 산학협력을 위한 소중한 인적 자산이다"면서 "앞으로 지역 대학과 지자체, 그리고 지역 기업이 함께 산학연 협력을 통해 지방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대구대 산학협력단은 성주군 허윤홍 부군수와 ㈜디엔비 정효경 대표이사(이노비즈협회대구경북지회장), ㈜은창 박희석 대표이사에게 각각 산학협력상을 수여했고, 가족회사협의회는 가족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박순진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구대 산학협력단은 기업성장지원을 통한 기업역량 강화, 산학협력 지속성 제고를 위한 제도 확대, 지속가능한 공유를 위한 플랫폼 구축, 미래산업수요 맞춤 인재 양성 등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2023학년도에는 120억원을 기업에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달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천기화 대구대 가족회사협의회 회장(한동알앤씨그룹 회장), 이현조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하인성 (재)경북테크노파크 원장, 송종호 경북자동차임베디드연구원장, 양진영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김세환 경북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나중규 경북연구원 연구본부장 등 산학연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