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ABL생명, 고객이 설계하는 패키지 건강보험 출시



금융/증시

    ABL생명, 고객이 설계하는 패키지 건강보험 출시

    ABL생명 제공ABL생명 제공
    ABL생명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인 ABL인터넷보험이 다양한 보장 급부를 포함한 4개 패키지 형태의 상품을 출시했다.

    22일 ABL생명에 따르면 지난 1일 출시된 '(무)ABL인터넷네개딱!패키지건강보험(갱신형)'은 암,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색증, 입원 및 수술, 질병 및 재해장해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급부들을 핵심보장 위주로 패키지를 구성해 특약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재해사망 주계약과 함께 4개의 패키지특약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암보장패키지특약'에 가입하면 일반암, 소액암 보장은 물론 12대기관 양성신생물(3대기관폴립 포함) 수술, 표적항암약물 치료 등 암 보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당 상품은 각종 수수료를 줄인 온라인 전용 상품이지만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더 낮출 수 있다. 고객이 경제상황에 따라 10, 20년 갱신형 중에 갱신주기를 선택해 초기 보험료 수준을 조정할 수도 있다.

    김종문 ABL생명 e-Business부장은 "보장급부를 골고루 갖춘데다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 할인도 받을 수 있어 건강보험이 필요했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