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H,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1억 기탁



경남

    LH,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1억 기탁

    핵심요약

    국토도시개발본부 사회공헌활동 취약계층 아동 위한 사랑나눔 실천

    진주시청 제공진주시청 제공
    LH는 21일 진주시청에서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의 지원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역 내 저소득계층 아동 600여 명을 대상으로 동절기 한파대비 방한용품을 지원하고 취약계층 아동의 공부방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가구 설치와 도서지원 등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LH 국토도시개발본부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관내 취약계층 5세대 아이들에게 직접 찾아가 학습에 취약한 공부방 환경조성을 위한 청소 및 가구를 설치하고 학력격차를 줄일 수 있는 도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장희철 LH 국토도시기획처장은 "이번 기부금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희망의 사다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항상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사회적 가치실현을 실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종우 부시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실천으로 큰 힘을 보태주신 LH한국토지주택공사 국토도시개발본부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펴보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